반응형
BMP, GIF, JPG 와 같은 이미지 파일에 문자열이나 그림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 클래스를 사용해 보세요. 클래스는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읽을 수 있고 저장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클래스를 이용하여서 이미지 파일을 읽어 들인 후, 이미지에 사선을 그은 후 저장하는 예제 소스입니다.
158: #include "atlimage.h"
159:
160: void CSaveBmpFileDlg::OnBnClickedOk()
161: {
162: CImage clsImage;
163:
164: HRESULT hr = clsImage.Load( m_strFilePath );
165: if( SUCCEEDED(hr) )
166: {
167: CDC * pDC = CDC::FromHandle( clsImage.GetDC() );
168:
169: pDC->MoveTo( 0, 0 );
170: pDC->LineTo( clsImage.GetWidth(), clsImage.GetHeight() );
171:
172: clsImage.ReleaseDC();
173: clsImage.Save( "d:\\temp\\test.bmp" );
174: }
175: }
[출처] BMP,GIF,JPG 이미지 수정하기|작성자 까미유
반응형
'C & C++ > MFC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WM_PAINT 메세지에 대하여... (0) | 2012.10.05 |
---|---|
picture control 투명화 처리 (0) | 2012.08.30 |
DLL 에 있는 비트맵(Bitmap) 리소스를 실행 파일로 가져오는 방법 3가지 (0) | 2011.12.14 |
Dialog 를 캡쳐하여 인쇄하기 (0) | 2011.10.25 |
CListCtrl 에 이미지(tga, png, jpg, tif, bmp) 컨트롤 하기 (0) | 2011.04.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