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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고자 하는 헤더파일에 아래와 같이 추가합니다.
private:
COMBOBOXEXITEM m_cmb_item;
CImageList m_image_list;
COMBOBOXEXITEM m_cmb_item;
CImageList m_image_list;
그리고 OnInitDialog()부분에는 아래와 같이 추가합니다.
CString str;
m_image_list.Create(IDB_BITMAP, 16, 16, RGB(255, 255, 255));
m_cmb_ex.SetImageList(&m_image_list);
m_cmb_ex.SetImageList(&m_image_list);
// 확장 콤보박스 항목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형식은 COMBOBOXEXITEM 구조체를 사용한다.
for(int i = 0; i < 5; i++){
// COMBOBOXEXITEM 구조체의 mask멤버를 사용한다.
m_cmb_item.mask = CBEIF_IMAGE | CBEIF_SELECTEDIMAGE | CBEIF_TEXT;
for(int i = 0; i < 5; i++){
// COMBOBOXEXITEM 구조체의 mask멤버를 사용한다.
m_cmb_item.mask = CBEIF_IMAGE | CBEIF_SELECTEDIMAGE | CBEIF_TEXT;
// 아이템의 인덱스이다.
m_cmb_item.iItem = i;
str.Format("테스트 아이템 %d", i+1);
m_cmb_item.pszText = (LPTSTR)(const char *)str;
m_cmb_item.iItem = i;
str.Format("테스트 아이템 %d", i+1);
m_cmb_item.pszText = (LPTSTR)(const char *)str;
// 입력될 스트링의 길이를 구한다.
m_cmb_item.cchTextMax = str.GetLength();
m_cmb_item.cchTextMax = str.GetLength();
// 각 값은 컨트롤의 연결된 이미지 목록에 있는 이미지의 인덱스이다.
// 기본적으로 이러한 멤버는 0으로 설정되어 있어 컨트롤이 항목에 대해
// 기본적으로 이러한 멤버는 0으로 설정되어 있어 컨트롤이 항목에 대해
// 아무런 이미지도 표시하지 않게 한다.
m_cmb_item.iImage = 0;
m_cmb_item.iSelectedImage = 0;
m_cmb_item.iImage = 0;
m_cmb_item.iSelectedImage = 0;
// 확장 콤보 상자 항목에 삽입한다.
m_cmb_ex.InsertItem(&m_cmb_item);
}
m_cmb_ex.InsertItem(&m_cmb_item);
}
SetIcon(m_hIcon, TRUE);
SetIcon(m_hIcon, FALSE);
SetIcon(m_hIcon, FA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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