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 C++/MFC 컨트롤

[Dialog] 틀없는 윈도우, 테두리 둥글게

by izen8 2011. 12. 14.
반응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틀없는 윈도우

SDI를 만든후

BOOL CMainFrame::PreCreateWindow(CREATESTRUCT& cs)

{

       // TODO: Modify the Window class or styles here by modifying

       //  the CREATESTRUCT cs

       cs.style=WS_VISIBLE | WS_POPUP | WS_BORDER;

       int cx=GetSystemMetrics(SM_CXFULLSCREEN);

       int cy=GetSystemMetrics(SM_CYFULLSCREEN);

       cs.cx=640;

       cs.cy=480;

       cs.x=(cx-640)/2;

       cs.y=(cy-480)/2;;

       CMenu *pMenu= new CMenu;

       pMenu->Attach(cs.hMenu);

       pMenu->DestroyMenu();

       cs.hMenu=NULL;

       delete pMenu;

       return CFrameWnd::PreCreateWindow(cs);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이얼로그 테두리 둥글게

프로젝트에서 OnSize(WM_SIZE) 메세지를 추가한뒤 아래 코드를 입력합니다.

CRect rt;
AfxGetMainWnd()->GetWindowRect(&rt);


CRgn rgn;
rgn.CreateRoundRectRgn(0,0,rt.Width(),rt.Height(), 50, 50);
AfxGetMainWnd()->SetWindowRgn((HRGN)rgn, TRU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