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틀없는 윈도우
SDI를 만든후
BOOL CMainFrame::PreCreateWindow(CREATESTRUCT& cs)
{
// TODO: Modify the Window class or styles here by modifying
// the CREATESTRUCT cs
cs.style=WS_VISIBLE | WS_POPUP | WS_BORDER;
int cx=GetSystemMetrics(SM_CXFULLSCREEN);
int cy=GetSystemMetrics(SM_CYFULLSCREEN);
cs.cx=640;
cs.cy=480;
cs.x=(cx-640)/2;
cs.y=(cy-480)/2;;
CMenu *pMenu= new CMenu;
pMenu->Attach(cs.hMenu);
pMenu->DestroyMenu();
cs.hMenu=NULL;
delete pMenu;
return CFrameWnd::PreCreateWindow(cs);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이얼로그 테두리 둥글게
프로젝트에서 OnSize(WM_SIZE) 메세지를 추가한뒤 아래 코드를 입력합니다.
CRect rt;
AfxGetMainWnd()->GetWindowRect(&rt);
CRgn rgn;
rgn.CreateRoundRectRgn(0,0,rt.Width(),rt.Height(), 50, 50);
AfxGetMainWnd()->SetWindowRgn((HRGN)rgn, TRUE);
'C & C++ > MFC 컨트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imateWindow 다이얼로그 애니메이션 (0) | 2011.12.14 |
---|---|
[Dialog] 인스턴스 알림창 (0) | 2011.12.14 |
[Dialog] View 에서 Frame 타이틀 수정하는 방법 (0) | 2011.12.14 |
CEdit 컨트롤 이용예제 - 에디트 박스 (0) | 2011.12.14 |
모래시계 마우스 표시 방법 (0) | 2011.12.14 |
댓글